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오늘은 공휴일이라 학교 안 가고 알바 갔어~!
지난주 목,금요일이 대축 때문에 수업이 없었고 오늘은 공휴일이라 연휴가 됐어! 잘 쉬었당ჱ̒^ ̳ ̫ ̳^
드뎌 내일 컴백이네꒰ᐢ⸝⸝ʚ̴̶̷̆ ·̫ ʚ̴̶̷̆⸝⸝ᐢ꒱
근데 오빠 어제는 아침 일찍 일본 오고 무대하고 밤 늦게 한국에 돌아가고.. 당일치기 스케줄 너무 수고 많았어ㅜㅠㅠ 많이 피곤했겠다ㅠ 잘 잤어? 컴백 전날이라 바빴나? 몸 조심해><
항상 열심히 해줘서 고마워ㅠ♡
두포미 일본어버전 귀여운데🥹
근디 오빠 파트는 한국어밖에 없었잖아아 오빠가 일본어로 노래 부르는 모습도 빨리 보고 싶다! 귀여울 것 같애ㅎㅎ
오늘도 수고해써🫳🏻🫳🏻🩵
↑그냥 선물⋆。˚ ☁︎
잘자(՞- -՞)ᐝ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