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청춘결핍콘 수고해써🫳🏻🫳🏻🩵
난 연말이라 일이 비빠서 못 갔지만ㅜ.ㅜ
다음엔 나도 가고 싶다잉
25일엔 친구들이랑 크리스마스 파티를 했어!!
캐롤 듣고 케이크도 도넛도 먹고 사진 많이 찍고 너어무 즐거웠어>3<
오빠 나 산리오 좋아하는거 알지ㅎㅎ 케이크를 배라에서 시켰는데 산리오 아이스크림케이크야!! 귀엽징(ˆ꜆ . ̫ . )
코기뮹 안에 들어간 크리스마스스타일 뮤르뮤르
친구들한테 귀엽다고 칭찬 받아써🙂↕️👍🏻
오늘은 제니스 친구랑 잠깐 놀다왔어!!
올해 마지막 날도 제니스랑 함께 해서 덕질도 잘 마무리함⌯^ᵕᵔ⌯ಣ
지금부터는 동네친구들이랑 모여 파티를 하고 다 같이 새해를 맞이해!!
재밌겠당
벌써 31일이야 2024년이 끝나가네
일년 넘 빨리 가버렸어
나 2월까지 한국에 있었는데 그게 그저께인 것 같아ㅎㅎ
1.2월은 한국에서, 5월엔 KCON, 6월엔 릴리즈, 8월에도 프로모션, 9월엔 일본 청춘시절콘이랑 오빠 생일, 11월엔 컴백이랑 1주년파티, 12월에도 프로모션
많이 봐서 좋았어☘︎︎
올해는 오빠랑 더 친해진 것 같애(ᵔᵕᵔ˶)
올해도 진짜 너어어무 많이많이 고마웠어
내년도 잘 부탁해🥹🫶🏻
더 많이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𓈒𓂂𓏸(♡)
올해 진짜 너무너무 수고 많았어🫳🏻🫳🏻🩵
사랑해ෆ⸒⸒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