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새해 복 많이 받아♡♡
크리스마스가 끝난 후부터 일막밤 듣고
올해 첫 노래는 경이로운 일상 들었어!!!!!
행복함이 가득한 한해가 됐으면 좋겠다ஐ
31일부터 1일까지 동네친구들이랑 새해맞이 파티를 했는데 다들 일하거나 친구랑 놀다가 와가지구 피곤해서 생각보다 일찍 자버림ㅋㅋ
2시엔 잤을걸
우리 중2 때부터 같이 다니고 매년 첫 해돋이 보러 6.7시쯤부터 다 같이 바닷가에서 대기하기도 했는데 올해는 힘들어서 포기하함ㅋㅋ
걍 푹 잤어( ◜ᴗ◝ )
아침에 집에 돌아오고 15시까지 자고 가족끼리 피자 먹고 2025년 첫날이 끝났습니당
1월1일 저녁하늘인데 예쁘지이
첫 일몰(?)ㅎㅎ
글구 나 오늘 몸살이 났어𖦹𖦹 (독감아님)
목감기 땜에 목소리도 이상하고 힘들어
오빠는 절대로 감기 걸리지마ㅠㅠ
밖에 나갈 땐 따뜻하게 입고 건조가 심하니까 잘 땐 가습기 틀어놔야돼
꼭꼭!!
2025년도 많이 봅시당
잘 부탁해⌒♡.。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