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25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5.01.02|조회수51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새해 복 많이 받아♡♡

크리스마스가 끝난 후부터 일막밤 듣고
올해 첫 노래는 경이로운 일상 들었어!!!!!
행복함이 가득한 한해가 됐으면 좋겠다‪ஐ‬

31일부터 1일까지 동네친구들이랑 새해맞이 파티를 했는데 다들 일하거나 친구랑 놀다가 와가지구 피곤해서 생각보다 일찍 자버림ㅋㅋ
2시엔 잤을걸
우리 중2 때부터 같이 다니고 매년 첫 해돋이 보러 6.7시쯤부터 다 같이 바닷가에서 대기하기도 했는데 올해는 힘들어서 포기하함ㅋㅋ
걍 푹 잤어( ◜ᴗ◝ )


아침에 집에 돌아오고 15시까지 자고 가족끼리 피자 먹고 2025년 첫날이 끝났습니당

1월1일 저녁하늘인데 예쁘지이
첫 일몰(?)ㅎㅎ

글구 나 오늘 몸살이 났어𖦹𖦹 (독감아님)
목감기 땜에 목소리도 이상하고 힘들어
오빠는 절대로 감기 걸리지마ㅠㅠ
밖에 나갈 땐 따뜻하게 입고 건조가 심하니까 잘 땐 가습기 틀어놔야돼
꼭꼭!!

2025년도 많이 봅시당
잘 부탁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