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경민시에 올리는 편지ஐ_,⋆*
1월도 끝나가네?!> <՞
한국은 3월부터 시작하잖아? 일본은 4월부터 시작하니까 한달차이가 나는데 나는 저번주에 겨울방학이 끝나고 개학했어ㅜᴗㅜ
↓1월에 있었던 일
1/4 제니스친구랑 카페 가고 포카 만들고 재밌었어~♡˶'ᵕ'˶♡
1/6 일본에 여행 온 한국인 친구랑 만나서 한식 먹었어ㅋㅋ
친구가 2주도 일본에 있기 때문에 한식이 그립다고ㅋㅋㅋㅠ
근처에 사장님이 한국인인 한식집이 있어가지고 거기 갔어!!
하늘이 너무 예뻤던 날~・*。
︎︎︎︎
1/9 학교 친구랑 마라탕 먹으러 갔어( ᵔ⤚ᵔ )
밖에는 너무 추워서 그냥 계속 카페에서 수다를 떨었어
왤케 추워!! 비람이 차가워 죽겠어
1/13 일본은 만20살이 된 사람이 참석하는 성인식이라는 행사가 1월에 있거든
릴리즈 너무 가고 싶었지만 난 그거 때문에 못 갔어ㅜ
여자는 거의 다 키모노 입는데 나도 입었지롱
엄마껄 입었어♡ 키모노 이쁘징
중학교 동창회도 했음!!
우리 어른이됐구나 싶었어ㅎㅎ
1/16 친구들이랑 3교시 빠져 미라탕 먹으러 갔어( ˶° ³°˶)
마라탕중독이야🤦🏻♀️ㅋㅋㅋㅋ
어제는 학교 가고 제니스친구랑 만나서 야끼니쿠 먹었어!
인형뽑기 많이 했음ㅋㅋㅋㅋ
오빠 너무 보고 싶어( ߹꒳߹ )
오늘부터 시험이 시작하거든
넘 우울해ㅜㅋㅋ 공부 일도 안 했지만ㅋㅋㅋㅋ
모아니면도야ㅋㅋㅋㅋ
추우니까 따뜻하게 입고 감기 걸리지마><
오늘 하루도 화이팅☆彡.。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