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27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5.01.22|조회수59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어제부터 시험기간이 시작해서 어제 오늘 시험 봤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듯
ㅎㅎㅎㅎㅎㅎ
결과는 모르겠지만,,하하
내일은 영어 말하기 시험이 있어ㅠ 영어는 앨케 어려워?ㅜㅜ
그래도 고딩 땐 320명 중에 15위였는데
고등학고 졸업하고나서 다 잊어버렸다^^
오빠 영어 가치르쳐줘(ᵒ̴̶̷̤-ᵒ̴̶̷̤ )ㅋㅋ

오랜만에 노퀘 안무 영상을 봤는데 이펙스 애기더라꒰՞ɞ̴̶̷̥⩊ɞ̴̶̷̥꒱֯🍼︎
넘 귀여워
위시오빠 빼고 다들 고딩이였다는 게 신기해
나도 그때 고2였다ㅋㅋㅋㅋ
나 진짜 이펙스랑 성장해 왔어
이펙스가 나의 청춘이얍⸝‍⸝‍⸝‍❁⃘*.゚
이펙스와 제니스 앞으로도 같이 있자✊🏻

오늘 하루 어땠어?
수고해써🫳🏻🫳🏻🩵
미리 잘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