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우와아앙 3월도 마지막 날이당
오빠 잘지내?
공백기 심심하네ㅜ
나 2월22일 막팬 영통 했잖아!!(힌달 지남)
처음에 고맙다고 서로 쓰담쓰담🫳🏻🫳🏻하는 거 귀엽다ㅎㅎㅎ
그리고 계에에속 궁금했던 피어싱 비하인드도 알려줘서 좋았어ჱ̒^ ̳ ̫ ̳^ㅋㅋㅋㅋㅋ
피어싱 진짜 안 아팠는데!!!! 우소츠키가 모야!!!!🫵🏻ㅋㅋㅋㅋㅋㅋ
나 거짓말 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안아프니까 오빠도 뚫어줬음좋겟다🥹
고등학교 졸업하고 2년동안 다니는 전문학교에 다녔는데 3월8일에 졸업했어~( ᐢᢦᐢ )✿
나의 학생시절 종료.ㅠㅠㅠㅠㅠ
글구 3월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여행 다녀왔어~✈️
항상 같이 있는 예왕팬 친구랑!
예왕이 생카 들어갔는데 바로 예왕이도 와서 놀랐어ㅎㅎ
저녁은 친구들이랑 샤브샤브 먹었어!
내가 젤 좋아하는 교촌치킨 허니콤보도 먹구 성수에서 쇼핑도 하구 너어무 재밌었어♡⸜(ˆᗜˆ˵ )⸝♡
다음날 (14일)에는 일본에서 결핍콘이 있었잖아
그래서 우리는
김포공항-> 간사이공항-> 하네다공항
이렇게 하루에 뱅기 두번 터서 도교에 갔어ㅋㅋㅋ앜ㅋㅋ진짜 에바야
청춘결핍콘🫶🏻
이펙스랑 제니스들을 만나서 넘넘 행복했어🥱🍀
뒤풀이도 하구~~
15일에는 최고심 카페애 가고 저녁부터는 도교에 있는 친구를 만나서 같이 밥을 먹었어! 감자탕( ‘ч’ )
한국에서 사온 걸 선물했어!! 산리오 부적키링♡
도쿄 마지막날은 사실 디즈니랜드 가기로했는데 날씨가 안 좋아서 포기함ㅠㅠㅠㅠ 걍 하라주쿠 가서 케이크 먹었어ㅎㅎㅜ
근데 푸딩타르트 너뮤 맛있더라
곰돌이도 초코임!! 이거 오빠도 좋아할 것 겉애🤔
행복했던 여행 끝!!
19일은 친구랑 놀았어!
뮤르뮤르 많이 있었어(?)ㅎㅎ
그리고 25일에는 학교 친구가 생일이라 축하해줬어ෆ⸝⸝꙳
기뻐해줘서 넘넘 좋았어( ´͈ ᵕ `͈ )
27일에는 제니스 친구를 만나서 같이 카페 갔어!!
저녁은 중식 먹었어ㅎㅎ 배불당
오랜만에 공편 써더니 걍 내 3월 일기가 돼버렸네σ(^_^;)
바닷가에서 산책하거나 알바하거나 친구를 만나거나
난 잘 지내고 있어~ㅎㅎ
오빠는 3월 어땠어?
워킹레슨 재밌는거같아 다행이당
모델이 되고 무대 위에 있는 경미니오빠 빨리 보고싶다ᐡ ̳ʚ̴̶̷̆ ·̫ ʚ̴̶̷̆ ̳ᐡ
얼마전에 한국에서 눈이 왔다며
아직 많이 춥겠다>< 따뜻하게 입고 다녀!!!!!
여기는 오늘까지 춥고 내일부터 점점 따뜻해진대☀︎
오늘은 벛꽃이도 봤어!
매일매일 이펙스 콘텐츠 보고 노래 듣고 진짜루 항상 오빠 생각을 많이 해( ߹꒳߹ )𓂂𓏸
사실 계획하고 있는 게 있는데 그게 진짜 기대돼🤭
굥미니오빠 다이스키!!!!!!!ᯤ♡
오늘도 수고해써🫳🏻🫳🏻
미리 잘자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