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4월이 시작했네ʚ🌸ɞ
오늘은 한국에서 친구가 일본에 놀러 와가지고 한국 친구를 만났어!
같이 쇼핑하고 밥도 먹고 알찬 하루를 보냈어!!
근데 주머니에 넣은 교통카드가 아무리 찾아도 없는거야ㅠㅠㅠㅠㅠㅠ
케이스에 알바하는 회사 아이디카드, 유니버셜스튜디오 연간이용권, 교통카드가 들어가있어서 지갑 다음에 잃어버리면 안 되는 것이었는데ㅠㅜ
간 곳에 다 전화했지만 못 찾아서 걍 집에 돌아옴ㅠㅠ
만우절이잖아 거짓말이라고 해줘어ㅓㅓㅜㅠㅜㅜ어떻게(இдஇ`。)
이런 상황에서도 경미니오빠는 잘생겼다………
기분이 약간 좋아졌다ㅠㅎㅎ
모찌모찌 못지나감
나 요즘 한국어 공부 안해서 한국어능력이 줄었는데 오늘 하루종일 한국 사람이랑 얘기하니까 좀 약간 회복한거같아ㅋㅋㅋ 모르겠다
오빠가 일본어 공부 열심히 해서 텐사이가 된다면 나도 더 열심히 한국어공부를 해서 텐사이가 돼야징
오늘은 소중한 거 잃어버린 바보였지만( ߹ㅁ߹)
오늘도 수고해써🫳🏻🫳🏻🩵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