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오늘은 친구랑 유니버셜 갔어!
놀이기구 많이 타서 재밌었어ꕀ☆
꿀팁 하나 알려주께ㅎㅎ
더 플라잉 다이너소어는 해가 진 밤에 타는게 좋아!
야경이 엄청 예쁘거든
오빠 못 탈 것 같은데 유니버셜 오면 한번만 타봐🥹너무 재밌는데
저녁에 먹은 김치찌개가 너어무 맛있었어
일식당인데 완전 한국에서 먹는 김치찌개 맛이 나서 감동먹었잖아
디저트는 스벅에서(o'ч'o)
스벅 모바일주문 할때 이름이 MU야ㅋㅋ
주말에는 TGC에서 오빠 볼 수 있으니까 내일도 힘내야지이( ˘• ₃ • )
빨리 보고 싶어~!!!!!♡
잘자꒰ᐡ– ‧̫ –ᐡ꒱ ᶻᶻᶻ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