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36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5.04.10|조회수57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어제 중1만에 닌텐도 3DS 했는데 되게 재밌더라ㅋㅋㅋㅋ
마리오, 동물의 숲, 리듬세상 등등
넘 추억이야ㅋㅋ


얼마전에 알바하는 곳에 한국 손님이 왔는데 내가 한국어 통역?을 했어!!
틀려서 실례가 되면 어떻게 싶어가지고 처음엔 한국말을 할 수 있다는 걸 숨기고 있었다가 자꾸 “네” “두개요?” 이렇게 나와버리는 거야ㅋㅋㅋㅋ 포기해서 걍 한국말로 했지
근데 그게 감사하다고 마지막에 팁까지 주셨어🥹
한국말 잘한다고 칭찬도 많이 받았어ㅎㅎ뿌듯해ㅎㅎ
더 공부 해야징

사쿠라🌸
어제 찍은 건데 오늘 비가 와서 다는 아니지만 져버렸어ㅠㅜ


오빠 빨리 보고 싶어어ㅓㅓ
하루만 참으면 TGC네!!!
다이스키다이스키(*¯︶¯♥)

오늘더 수고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