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37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5.04.18|조회수90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오늘은 경미니오빠 좋아한지 1500일이야꒰ঌ(𐭅*' '*)𐭅
항상 내 큰 힘이 돼줘서 너무 고마워🙂‍↕️💞
이제 경미니오빠 없이 못 살아‪‪( ᷇࿀ ᷆ )‬



늦었지만 TGC 쿠마모토 수고해써~!!!!🫳🏻🫳🏻
너무 멋있었고 누구보다 둘이 빛나고 있었어ᐡ⸝⸝o̴̶̷᷄ ·̫ o̴̶̷̥᷅⸝⸝ᐡ
모델데뷔 직접 볼 슈 있어서 넘넘 좋았어ㅎㅎ축하행
안 자고 갔으니까 너어무 힘들었는데 오빠를 보자마자 힘이 났어
오빠는 내 슈퍼히어로임☆⸝⸝꙳
구마모토는 말고기로 유명하다길래 먹어봤어!!🤤
걍 들어가본 오락실이 우연히 둘이 있었던 곳이었어ㅋㅋ


다음날에 우리도 구마몬빵 먹었음!!
난 초코맛 먹었어! 오빠는?
하카타에 이동하고 점심에 하카타우동 먹어봤는데 평소에 먹는 우동보다 부드럽고 맛있었어!!!!!!
느좋 카페도 갔어~ 카라멜밀크쉐이크 ㅈㅁㅌჱ̒˶ー̀֊ー́ )
인형뽑기도 했는데 쿠로미 뽑았어!!!💖 친구도 시나몬 뽑았고!!
우리 인형뽑기 재능이 있는 것 같은뎈ㅋㅋㅋ

일본 국내도 해외도 많은 곳에 데려가줘서 고마워💖
이펙스 덕분에 예쁜 거 많이 볼 수 있어서 너뮤 조아><
오빠를 안 좋아했으면 난 그냥 재미없는 인생을 살았을 걸..ㅎㅎ

오빠 진짜 너무너무 좋아하고 사랑해ෆ‪‪⸝⸝꙳
2000일 3000일 30000일.. 쭉쭉 응원한다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