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38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5.04.28|조회수59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요즘 날씨 너무 따뜻해졌다!!☀︎.°
반팔티 입기엔 아직 쌀쌀한 것 같은데 이 날씨가 딱 좋아!!
나 여름 진짜 시러^^ 여름 오지마
오빠도 여름 안 좋아하잖아 여름 넘어가구 가을이 왔음 좋겠다 그치?ㅋㅋㅋㅋ

저번에 날씨 좋은 날에 집 근처 바닷가를 산책했어!
아마 저번주 월요일이었던가같아
바다가 보이는 스벅에서 쉬다가 집에 갔엉
멍때리면서 걷는 거 너무 힐링이되서 너무너무 좋았어ჱ̒^ ̳ ̫ ̳^


오늘은 친구랑 놀고 맛있는 거 먹고 쇼핑도 하고 알찬 하루 보냈당!!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계속 떠들고 있었어ㅋㅋㅋ
제니스를 만나니까 이펙스 보고 싶어졌어🥺
글구 옷구경하다가 너무 내 스타일인 예쁜 옷을 찾아서 충동구매해버림🤦‍♀️근데 오랜만에 쇼핑해서 기분이 좋아졌당ᴖ ᴈ ᴖ


SO NICE 너뮤 좋은데?!🥹👍🏻👍🏻
오빠 비쥬얼이 5집때비쥬얼 + 피어싱 이잖아 넘넘넘넘 조아
해바라기씨머리 카와이이🌻💛
노래도 기대됨!♡♡

오빠 오늘 밥 뭐 먹었어?
밥 먹어야 힘이 나니까 잘 챙겨 먹어! 알아찌🫵🏻💫
푹 쉬어 잘자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