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다윗아🐶♡ 릴리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 너무 오랜만이야..
요즘 잘 지내? 솔직히 말해서 내가 잘하고 있는 건 아니야..
내 마음속에는 많은 생각이 있어.. ( ・ᴗ・̥̥̥ )
난 벌써 2주 동안 슬프고 무서웠어ㅜ
애기들을 믿고 "Eight" 괜찮을 거라고 믿고 싶지만 정말 힘들어..
매일매일이 힘들어도 난 너의 곁에 있을게.. 🩷
멀리 떨어져 있어도 최대한 많은 응원을 해주려고 노력할게ㅠ
오늘의 노래 추천.. 도영의 반딧불 🎧⭒˚。⋆
어쨌든 오늘은 사실 내 생일이야 ꒰ᐢ. .ᐢ꒱ ₊˚⊹
하지만 나 자신을 축하하는 대신,,
다윗의 생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ㅎㅎ
이 일을 하는 게 슬픈 생각에서 주의를 돌리는 데 도움이 됐어..
오늘 막 끝냈는데 이번 주 후반에 올려서 공유할 것 같아!
앞으로 우리 더 행복한 날들이 있기를 바라.. 🩵
너무 사랑해.. 뿅!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