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위시]사랑해 #21

작성자LILY|작성시간25.06.01|조회수70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다윗아🐶♡ 릴리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드디어 너의 생일 달 왔어! 🖤
그리고 이펙스의 기념일 달도 ₊˚⊹ ᰔ
우리 함께 행복한 6월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
(@6월 우리에게 친절해주세여ㅠㅜ)
이전 편지에서 널 위한 생일 이벤트를 준비한다고 말했었잖아..!
짜잔~ SNOW 필터 만들었어 🩷
난 캐나다에 살아서,, 포토부스 프레임 준비할 수가 없어..
이게 내가 멀리서 할 수 있는 최선이야 ( ・ᴗ・̥̥̥ )
m.snow.me/p/683b137c2528e8228cdec62708s

내 트위터에도 올렸어 ✴︎˚。⋆

강아지 일러스트 만드는거 너무 재밌었어 🐾
네 머리가 빨간색 때문에 체리 강아지를 만들었어ㅎㅎ
아 똥강아지도 만들었어.. 미안행ㅋㅋ Poop Puppy~
네가 이걸 쓸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너한테 말하고 싶었어! ଘ(੭*ˊᵕˋ)੭*
난 항상 네 곁에서 응원할게!
어제보다 더 내일보다 덜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