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41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5.06.08|조회수31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우와ㅏㅏ아ㅏㅏㅏ앙 오늘은 6월8일이야😍😍
울 이펙스 4주년 축하해🩷໒꒱
4주년 실감이 안난다..
아이돌 해줘서 진짜 진짜 고마워


갤러리 정리하다가 귀여운 거 찾았어!!
깡총깡총
완전 토끼임(՞. ̫.՞)♡

나 카가와 처음 갔는데 재밌었당

4주년 나도 뭔가 특별한 거 하고 싶어져서 케이크 샀어(ㅎчㅎ )˙ . ꒷

그리고 돈키호테에서 산 이펙스 트레이닝복 좋은데?ㅋㅋㅋㅋ
내가 키 큰 편인데 핏이 딱 좋아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많은 시간을 같이 하고 많은 추억들을 만들자🍀
사랑해ꔛ‬ෆ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