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우와ㅏㅏ아ㅏㅏㅏ앙 오늘은 6월8일이야😍😍
울 이펙스 4주년 축하해🩷໒꒱
4주년 실감이 안난다..
아이돌 해줘서 진짜 진짜 고마워
갤러리 정리하다가 귀여운 거 찾았어!!
깡총깡총
완전 토끼임(՞. ̫.՞)♡
나 카가와 처음 갔는데 재밌었당
4주년 나도 뭔가 특별한 거 하고 싶어져서 케이크 샀어(ㅎчㅎ )˙ . ꒷
그리고 돈키호테에서 산 이펙스 트레이닝복 좋은데?ㅋㅋㅋㅋ
내가 키 큰 편인데 핏이 딱 좋아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많은 시간을 같이 하고 많은 추억들을 만들자🍀
사랑해ꔛෆ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