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다윗아🐶♡ 릴리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잉! 해피 24th 버스데이 🖤
(아니면 42nd..?) 🤭
다윗이 사랑과 응원으로 가득한 하루를 보내길 바라 (ˊᗜˋ*)
너는 나에게 소중한 사람이니까 항상 행복하길 바랄게~
흠.. 서울 콘서트에서 널 본 지 6개월이나 됐어,,
그리고 내 유일한 팬싸 1년이 넘었어..
Aㅏ 너무너무 보고싶어ㅠㅜ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어..
다윗에게 직접 친절하고 따뜻한 말을 전해야겠어! (*ᴗ͈ˬᴗ͈)
다윗은 무대에서 항상 멋지고 멋있어〰️
요즘은 정말 힘든 날들이지만,,
그래도 너 덕분에 얼마나 행복했는지 항상 생각해 ₊˚⊹ ᰔ
난 다윗을 정말 사랑하고 고마워 💛
아 그리고 늦어서 미안하지만 4주년 기념일ㅊㅋ
우리 오래오래 같이 지내쟈 .☘︎ ݁˖
오늘은 많이 먹어,, 진짜 사랑행!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