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위시]사랑해 #23

작성자LILY|작성시간25.06.12|조회수14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다윗아🐶♡ 릴리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이! 여기 캐나다는 아직 6월 11일이야 🩵
다시 한번 생일 축하해 ٩(ˊᗜˋ*)و
항상 너에게 많은 사랑과 행복을 빌어〰️
다윗이 덕분에 지난 이틀 동안 좀 힐링한 것 같아..
멤버들의 존재가 나에게 큰 힘이 된다는 걸 다시금 깨달았어!
다윗Aㅏ 태어나줘서 고마워 ₊˚⊹ ᰔ

너무 귀엽고 잘생겼어 (*ᴗ͈ˬᴗ͈)*.゚

아 그리고 내 SNOW 필터!
오늘 아침에 일어났는데 2분 후에 네가 트윗을 올렸어..
예쁘게 찍어줘서 고마워 💛
해외 팬으로서 응원하는 건 항상 어렵지만,,
작은 선물이라도 드릴 수 있어서 다행이야 (*´꒳`*)
너무 행복했어.. 진짜 ⋆˚𝜗𝜚˚⋆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 많이 사랑해!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