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42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5.06.24|조회수45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6월도 곧 끝이구 올해 이제 반이 지나버린다아
반팔 입기 싫어서 참았는데 그저껜가? 너무 더워서 드뎌 반팔티 입고 나갔어🫩 내가 졌음🫩 여름 싫다🫩ㅋㅋㅋㅋ
6월인데 30도는 에바지ㅠㅠ 비도 많이 오구ㅠ
근데 징마가 끝나면 날씨 좋은 날이 많아지고 하늘도 예뻐지니까 조금만 더 견디자!ㅎㅎ

1.2월에 한 영통 영상 봤는데 오빠 보고싶어졌어🥺
무대 서는 이펙스 보고싶다..

나 낼부터 일주일 여행 갈건데 맛있는거 많이 먹어야쥥
오빠도 밥 잘 챙겨먹고 푹 자고 더위 조심해><

세상에서 젤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