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6월도 곧 끝이구 올해 이제 반이 지나버린다아
반팔 입기 싫어서 참았는데 그저껜가? 너무 더워서 드뎌 반팔티 입고 나갔어 내가 졌음 여름 싫다ㅋㅋㅋㅋ
6월인데 30도는 에바지ㅠㅠ 비도 많이 오구ㅠ
근데 징마가 끝나면 날씨 좋은 날이 많아지고 하늘도 예뻐지니까 조금만 더 견디자!ㅎㅎ
1.2월에 한 영통 영상 봤는데 오빠 보고싶어졌어🥺
무대 서는 이펙스 보고싶다..
나 낼부터 일주일 여행 갈건데 맛있는거 많이 먹어야쥥
오빠도 밥 잘 챙겨먹고 푹 자고 더위 조심해><
세상에서 젤 사랑해🍀♡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