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다윗아🐶♡ 릴리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요즘 잘 지내? 💛
6월 잘 보냈으면 좋겠어,,
우리 함께 더 좋은 7월을 보내쟈! (ᐡ⸝ɞ̴̶̷̥⩊ɞ̴̶̷̥⸝ᐡ)⸝꙳.⋆
그리고 와와.. 드디어 컴백〰️
기대되지만.. 사실 아직도 걱정이 너무 많아ㅠㅜ
그럼에도 최선을 다하고 애기들을 최대한 응원할게.. ꒰ᐢ. .ᐢ꒱
우리가 멀리 떨어져 있어도,,
나는 항상 너의 곁에 있을 거야 ₊˚⊹
요즘 힘든 날도 많이 있지만,,
이펙스가 내 삶에 있어서 감사해 💖˚ ༘ ⋆
이번 컴백 동안 우리 모두 더 좋은 날들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바라..
오늘 좋은 하루 보내,, 너무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