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위시]사랑해 #24

작성자LILY|작성시간25.07.02|조회수21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다윗아🐶♡ 릴리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요즘 잘 지내? 💛
6월 잘 보냈으면 좋겠어,,
우리 함께 더 좋은 7월을 보내쟈! (ᐡ⸝ɞ̴̶̷̥⩊ɞ̴̶̷̥⸝ᐡ)⸝꙳.⋆
그리고 와와.. 드디어 컴백〰️
기대되지만.. 사실 아직도 걱정이 너무 많아ㅠㅜ
그럼에도 최선을 다하고 애기들을 최대한 응원할게.. ꒰ᐢ. .ᐢ꒱
우리가 멀리 떨어져 있어도,,
나는 항상 너의 곁에 있을 거야 ₊˚⊹
요즘 힘든 날도 많이 있지만,,
이펙스가 내 삶에 있어서 감사해 💖˚ ༘ ⋆
이번 컴백 동안 우리 모두 더 좋은 날들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바라..
오늘 좋은 하루 보내,, 너무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