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43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5.07.17|조회수50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벌써 올해 반이 지나버렸어
장마도 끝났고 이젠 진짜 여름이다 으아악><
난 컴백만 기다리고 있어(っ ॑꒳ ॑c)
아 맞다 6월말에 4박5일로 서울 여행 갔어!!
쇼핑 많이 해서 캐리어 무개 4킬로나 늘었어ㅋㅋ
한국인 친구들도 만났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구 2박3일로 도교여행도 가고 거기에서도 친구들 만났고.. 이번 여행 진짜 알찼어𓈒 𓂂𓏸

완죤 토끼자나 커여어(՞っ ̫ _՞)ᐝ
핑머 넘 쥬아🥹🩷🩷 계속 핑머 해줘ㅓ…


컴백 넘 기대돼🍀
오빠도 무대도 빨리 보거싶구 노래도 궁금하당
피카소 티저2까지 나왔잖아 생각했던 느낌이랑 달랐어!
진짜 기대된다아> ·̫ <♩

오늘도 남은 하루 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