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사운드밤 사녹 가기 위해 1박2일로 힌국 갔어〰︎✈️
사녹 날짜를 보니까 일정 없는 날이네? 사녹 갈까? 싶어서 걍 신청해봤는데 명단에 내 이름이 있었어ㅋㅋㅋㅋ
바로 뱅기표랑 호텔 잡았지( ー̀֊ー́)و♡
엄마 몰래 한국 가기🤫ㅋㅋㅋㅋㅋㅋ
엄마한텐 친구랑 놀고 친구 집에서 잔다고 거짓말 쳤다^^
엄마 미안
친구가 마이린이랰ㅋㅋㅋㅋㅋㅋ
인천 도착하자마자 택시 타고 sbs공개홀 갔어> < ՞
포카는 재호 뽑았당
가져온 뮤로미포카도 같이 찍었어 (최애랑 차애✌︎( ֊ ̫֊ ) )
일단 난 눈물나게 고마워도 고래낙하도 너ㅓㅓㅓㅓ무 좋아해
진짜 내스타일인 노래야
고래낙하 처음 들었을 때 울컥했어
오빠 낮은 목소리 넘 좋아ㅠㅠ
당연히 고음도 예뻐서 좋아😭🫶🏻
사녹 끝나고 바로 호텔 갔는데 치밥 시켜먹었어
경미니오빠가 요즘 예준이가 치밥 자주 먹는다고 했잖아
그래서 나도 먹고 싶어졌어ㅎㅎ
담날엔 아침부터 홍대에서 쇼핑하고 공항 갔어~
구름 예쁘지☁️ꕀ️꙳
보여주려고 찍었어
경미니오빠가 구름사진 찍기 일등이면 난 이등해야징(՞⸝⸝ɞ̴̶̷ ·̫ ‹⸝⸝)ಣ
컴백 너무 기대되구 설레♡♡
우리 빨리보쟈😍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