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위시]사랑해 #25

작성자LILY|작성시간25.07.29|조회수12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다윗아🐶♡ 릴리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안뇽! 너무 보고싶어! 🖤
늦었지만.. 해피 제니스 데이(+2) ⸝꙳.⋆
지난 4년 동안 제니스로서 너무 행복했어! ꒰՞ɞ̴̶̷̥⩊ɞ̴̶̷̥՞꒱
다윗♡ㅏ 오래오래 함께하쟈〰️
그리고 컴백 축하해! 🍀🍀
컴백하기 정말 힘들었을 거 알아.. 진심으로 고마워..
눈나고 너무 좋아! 가사가 진짜 이뻐
근데 와플 팬챈트 보고 너무 기뻤어.. ₊˚⊹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곡이야! 💚
팬콘에서 와플 볼 수 있을까?
사실.. 나 한국 팬콘에 갈 거야! ◝(ᵔᗜᵔ)◜
8개월 만에 애기들을 다시 볼 생각에 너무 설레ㅠㅜ
활동 잘하고 우리 곧 만나자!!
많이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