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생각해보면 8월 끝났고 이제 9월도 첫주도 끝나버렸네
오빠도 알텐데 나 7월28일부터 8월4일까지 컴백여행(?)으로 서울 다녀왔어!!✈️
28일부터 31일까지는 맛있는 거 먹고 친구 만났고 쇼핑도 하고 그냥 재밌게 보냈어~
8월1일 영통 시작하자마자 “히나 지금 한국에 있지?”
이거 진짜 너무 놀래서 당황했잖아ㅋㅋㅋㅋㅋ
사운드밤도 뮤뱅 퇴근도 내가 있었던 거 모르는줄 알았는데!
왜? 왜 내가 히나를 모르지? 당연히 알지
↑ 좀 감동 받음ㅎㅎ
우리 같이 있어야돼 약속🤙🏻🍀
근데 항상 날 찾으면 안녕😯👋🏻<- 이거 너무 귀엽다
다음 날 미니팬미팅에서도 만났넹
등장하자마자 또 안녕😯👋🏻ㅎㅎ 귀여워!!!!
운 좋게 번호가 앞자리어서 덕분에 음중 생방도 들어갈 수 있었어!
옆에 있던 제니스랑 친해져서 같이 열심히 응원법 했구~ 전출 때 오빠가 날 찾아내줘서 같이 하트🫶🏻 만들거나 안녕👋🏻 하거나 행복했어🥱💓
이 날 착장 너뮤 조아💙 예뻐
그리고 팬싸 간 날~
여유 있게 도착했는데 이펙스 양치 타임 땜에 시작 5분전에 들어감^^
심지어 번호 3번 뽑음
엄청 바쁘게 준비하다가 카메라 떨어뜨려서 렌즈 께졌어(´°̥̥̥ω°̥̥̥`)
진짜 울뻔했어
정신 나가서 멤버들이랑 얘기한 거 거의 다 기억 안 나ㅋㅋㅋㅠㅠㅠㅠㅠ
오늘의 첫인상 ^ ܸ. ̫ .ܸ ^도 해주고 칭찬도 해주고 많이 많이 고마워♡
저녁은 혀누 저메추 삼겹살 먹었어
다음날에 일본에 돌아왔고 일이 다시 시작했는데 일 땜에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풀기 위해 쿠로미 굿즈 많이 사버림ㅋㅋ
팬콘 서울콘은 일 땜에 못 갔어ㅜ
일콘은 1부 2부 둘 다 갔어~
공연중에서도 공연 끝나고도 서로 쓰담쓰담🫳🏻🫳🏻
콘서트 너무 재밌었어🥹
고래낙하가 최애곡이긴한데 와플도 되게 좋고 별헤는밤도 어ㅓㅓㅓㅁ청 좋고 플루토도 진짜 너무너무 좋아
근데 춤 추고 노래하는 이펙스가 제에ㅔㅔㅔㅔ일 좋아🩷
8월 마지막날 영통으로 8월 마루리♡
아니 내가 노래방에 있어던 이유는 알바 하다가 영통하려고 잠깐 나왔는데 가게에서는 못하니까 가게 옆에 있는 노래방에 들었갔던 거거든😑 혼자 노래하고 싶어서 간 거 아니라니까?ㅋㅋㅋㅋㅋ
오빠가 갑자기 사랑해요게임 시작했잖아
나 평소엔 진짜 직접 좋아해 사랑해 이런거 못 하잖아 알잖아 오빠도ㅋㅋ
근데 내가 “보고싶어 너무 좋아해” 했는데 오빠 “그거밖에 안해?”는 뭐임^^ 더 하라구요???🥹
근데 나 진짜 항상 오빠 생각만 하고 있고 진짜 많이 사랑해🙂↕️🫶🏻
오빠 좋아한지 1635일이 된 거 대박이지ㅎㅎ
앞으로도 더 많이 오래오래 쭉쭉 응원하고 사랑할거야(𐭅*' '*)𐭅♡
좀 늦었지만 9월도 잘 부탁해~ෆ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