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가을이 왔당🥹🍂💖💖
여름 진짜 넘넘 싫어서 빨리 시원해져라 항상 바랬는데 드디어!!!!!
한국 가기 전에 한국인친구한테 물어봤는데 덥다고 해서 여름옷만 챙겨갔거든? 근데 9월11일에 한국 도착했더니 일본보다 훨씬 시원해서 놀랐어!!
아 맞다 나 11일에 인생 처음으로 비행기 놓쳤어ㅋㅋㅌㅌㅋㅋㅋ늦잠 자버림ㅋㅋㅋㅋㅋㅋㅋ바보지( ⌯᷄ω⌯᷅ ) 저녁 비행기로 다시 잡았어
오빠 생카 못 왔잖아 사진으로 보여주께
올해 생일은 직접 축하 못해서 아쉬웠어ㅜ
한달 늦었지만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
아이돌이 되어줘서 고맙고 항상 오빠가 행복했으면 좋겠다🍀
9월28일은 내 생일이었는데 이펙스를 만나서 기분이 좋았어>𖥦<🎵
뮤로미 커여워꒰ ྀི ∩⸝⸝∩ ꒱♥︎
오빠 욀케 귀엽지?ㅎㅎ 너무 귀여워 죽겠어🥹
아니 근데 나 대면팬싸 가서 오빠랑 얘기할 때 갑자기 긴장해서 말 못 하게 돼
항상 준비한 거 다 까먹어ㅋㅋㅋㅋ
암튼 행복한 생일이 됐어 고마워︎ε♡з
10월 시작하기 전 부터인가? 감기 걸렸는데 아직도 안 나았어ㅠㅠ
감기 왤케 안 낫지ㅠ 오빠도 조심해><
올해 남은 시간 건강하게 지내쟈🫠 물론 내년에도 또 그다음 해에도~
경미니오빠 세상에서 제~~~일 사랑행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