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46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5.10.13|조회수72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가을이 왔당🥹🍂💖💖
여름 진짜 넘넘 싫어서 빨리 시원해져라 항상 바랬는데 드디어!!!!!
한국 가기 전에 한국인친구한테 물어봤는데 덥다고 해서 여름옷만 챙겨갔거든? 근데 9월11일에 한국 도착했더니 일본보다 훨씬 시원해서 놀랐어!!

아 맞다 나 11일에 인생 처음으로 비행기 놓쳤어ㅋㅋㅌㅌㅋㅋㅋ늦잠 자버림ㅋㅋㅋㅋㅋㅋㅋ바보지( ⌯᷄ω⌯᷅ ) 저녁 비행기로 다시 잡았어🫩

오빠 생카 못 왔잖아 사진으로 보여주께
올해 생일은 직접 축하 못해서 아쉬웠어ㅜ
한달 늦었지만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
아이돌이 되어줘서 고맙고 항상 오빠가 행복했으면 좋겠다🍀

9월28일은 내 생일이었는데 이펙스를 만나서 기분이 좋았어>𖥦<🎵

뮤로미 커여워꒰ ྀི ∩⸝⸝∩ ꒱♥︎
오빠 욀케 귀엽지?ㅎㅎ 너무 귀여워 죽겠어🥹
아니 근데 나 대면팬싸 가서 오빠랑 얘기할 때 갑자기 긴장해서 말 못 하게 돼
항상 준비한 거 다 까먹어ㅋㅋㅋㅋ
암튼 행복한 생일이 됐어 고마워︎‪ε♡з

10월 시작하기 전 부터인가? 감기 걸렸는데 아직도 안 나았어ㅠㅠ
감기 왤케 안 낫지ㅠ 오빠도 조심해><
올해 남은 시간 건강하게 지내쟈🫠 물론 내년에도 또 그다음 해에도~

경미니오빠 세상에서 제~~~일 사랑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