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아니 오빠 그저께 영통 때 공편 보고 있다 공편 예쁘다고 해줘서 고마웠어헤헤ㅎㅎ
나 사실 친구랑 유니버셜에서 놀면서 영통하려고 했는데 친구가 좀 일이 생겨서 못 갔어ㅜ 그래서 다른 친구랑 밥 먹으러 간거야ㅋㅋㅋㅋㅋㅋ
함버그 맛있었어ㅋㅋㅋㅋㅋ
친구가 옆에서 우리 영통 보는 거 신기하고 재밌었대ㅎㅎ
영통 끝나고 공편 쓸게 했는데 바빠서 오늘이 되버림> < ՞
이미지게임 재밌었어ㅋㅋ
항상 날 보고 고양이라고 하네 오빠도 토끼지만 뮤코지(?)ㅋㅋ^ ܸ. ̫ .ܸ ^
영통에서도 프롬에서도 이루어질지니~ 이루어질지니~ 하니까 궁금해서 나도 보기 시작했어! 요즘 재밌는 드라마 없나 싶어서 찾고 있었거든 딱이다~
맞아 나 겨울을 제일 좋아해 겨울 최고(ー̀֊ー́˶ჱ̒
취미는 당연히 경미니보기지🙄🫶🏻 맞아맞아🙂↕️
아 맞다 나 오빠가 나한테 일본어 하는 거 2월 유니버스 막팬 때 “우소츠키‼️🫵🏻” 빼고는 거의 다 처음인 것 같아서 신기하고 반가웠어ㅎㅎ고마워🫳🏻🫳🏻 일본어 공부 열심히 하고 있구나 나도 한국어 공부 해야하네( ・з・ ) 나도 아이타이데스!
오늘은 일이 없어서 오랜만에 꿀잠 잤어
나 원래 5~6시간 자면 자동으로 눈이 떠는데 오늘은 10시간?쯤 잤고 낮잠도 3시간 잤어ㅎㅎ
자는 게 시간 아깝다고 생각하는데 가끔은 이런 날도 있어도 되지(っ﹏-) .。
일본도 오늘부터 기온이 뚝 떨어졌어
여기는 고베인데 낮엔 아직도 20도 넘지만 밤 되면 지금은 18도인가? 후디 입어야 따뜻해^ ̳ ̫ ̳^
한국은 더 춥지>< 감기 조심해!!
나 9월말에 환절기 땜에 감기 걸리고 나서 아직도 목이 이상해🌀
진짜 조심해!!!!!
오빠는 오늘 뭐했어~? 푸욱 자 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