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흐아아아ㅏㅇ앙
넘 보구싶어 주께떠🫠🫠🫠
아무리 생각해도 너뮤너뮤 보고 싶어 어떡해
10월도 끝났고 이제 11월이야
올해 두달도 안 남았어ᐢっ_ᴗᐢ
좀 늦었긴한데 11월도 잘 부탁해~!
오늘은 오랜만에 제니스 친구랑 놀았는데 내가 포카 집에 두고 와버려서 사진 못 찍었어🤦🏻♀️ 인형뽑기 하고 파스타 먹구 스벅 신상도 먹구 가챠도 하구 알찬 하루 보냈어😻
3번째 사진은 내가 얼마전에 빠진 곰돌이 캐릭터야ㅋㅋㅋㅋ
가챠 있길래 해봤는데 귀엽지?ㅋㅋㅋㅋ
아맞다 이미지게임 했잖아
오빠 나 진짜 잘알아🫳🏻ㅎㅎ완벽!!
아ㅏㅏㅏ아아아ㅏㅏㅇ아보고시퍼ㅓㅓㅓㅓ
벌써 12월 2주년기념파티가 기대돼>3<
한국 넘 춥지?ㅠ 따뜻하게 입고 감기 조심해!!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