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49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5.11.17|조회수71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어제 오랜만에 봐서 너어무 좋았어🥹
직접 보고 싶은데 일이 바빠서 못 가네(ᐡ ′̥̥̥ ˙̫ ‵̥̥̥ ᐡ)
아이돌 하면서 보람을 느낄 땐 언제냐고 물어봤잖아
지금도 너ㅓㅓㅓㅓ무 사랑하는데 앞으로도 마~~니 사랑할껭( ܸ-⩊- ܸ)

‘만약 산타할아버지가 뭐든지 들어준다면?‘
역시 초능력ㅋㅋㅋㅋㅋ
오빠 프롬에서도 맨날 초능력 갖고 싶다고 하니까 그럴줄알았어ㅋㅋㅋㅋ
나도 순간이동 능력 있으면 바로 오빠한테 갈거야꒰ঌ(・𖥦・ )໒꒱
아니근데 나 “문 열면 바로”라고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건 어디로든 문이네ㅎㅎ 오!? 그럼 도라에몽 받으면 딱인데?!

아 맞다 이펙스돈키져지 편해서 평소에도 집에서 잠옷으로 입고 있거든ㅋㅋㅋㅋ갈아입기 귀찮아서 그냥 그대로 영통 켠건데 옷이 이펙스져지인 거 까먹어 있었다가 갑자기 오빠가 “지금 봤네!! 입고 있다!!🫵🏻” 해가지구 약간 놀랐어ㅋㅋㅋㅋㅋ

나 진짜진짜 오빠 덮머 젤 좋아해서 어제 비주얼 넘 맘에 듦
덮머 카와이~(՞o̴̶̷̤ ̫ o̴̶̷̤ ̳՞)♡♡♡♡♡♡♡
12월에 보쟈아💖💖


오늘 일 끝나고 산책했는데 겨울을 느꼈어🍂
여기는 내일부터 기온이 뚝 떨어진대
따뜻하게 입어야지~


오빠는 오늘 모했어? 오늘도 수고했어🫳🏻🫳🏻🩵
잘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