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393

작성자LILY|작성시간26.01.10|조회수12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드디어 주말이당! 🧡
이번주도 너무 고생 많았어 (쓰담쓰담) ⋆˚꩜。
이제 공식적으로 공백기에 접어들니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꾸준히 사랑과 응원의 편지를 많이 보내줄게〰️
진짜 사랑해,, 조용한 날에도 우리 함께하자.. ☺️
그리고 오늘은 내가 프롬 구독한 지 600일째 되는 날이야!
언제나 나를 행복하게 해줘서 고마워 (๑'ᵕ'๑)⸝*

이제 700일 가자 .ᐟ.ᐟ

요즘 자꾸 또 다른 우치와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
아직 아이디어를 구상 중이지만..
다음 콘서트 전에 하트 버전으로 만들어보고 싶어 🖤
흠.. 퇴근 후 피곤해도,,
이펙스 디자인하는 건 언제나 재밌고 신나는 일이야 ꒰՞ɞ̴̶̷̥⩊ɞ̴̶̷̥՞꒱⸝꙳.⋆
어쨌든 밝고 행복한 토요일 보내길 바라!
맛있는 거 많이 먹고 건강 잘 챙겨! (⸝⸝> ᴗ•⸝⸝)
백만큼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