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394

작성자LILY|작성시간26.01.12|조회수16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머햐머해? ❤️
벌써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됐네..
따뜻하고 행복한 월요일 보내길 바라! ◝(ᵔᗜᵔ)◜
난 너무 피곤해서 내일 출근하기 싫어ㅠㅜ
이번 주말엔 언니랑 놀았어〰️
영화 웨이크 업 데드 맨을 봤어 .✦ ݁˖
나이브스 아웃 시리즈의 살인 미스터리 영화야

너무 많이 먹었당..

어제 바나나 푸딩 처음 먹어봤어,, 진짜 맛있었어! ✨
그레이엄 크래커, 커스터드 크림, 쿠키 크럼블이 섞인 거였어
그리고 오늘 일본식 철판구이도 먹었어
(솔직히 난 철판구이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언니가 너무 좋아해서 가봤어..) ⋆˚꩜。
사실 작년 12월에 일본에 갔을 때
내가 생각했던 것만큼 일본음식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걸 깨달았어;;
한국음식이 훨씬 더 좋아.. 🙂‍↕️
아무튼 혀누♡ㅑ 요즘 밥 잘 먹고 있길 바라~
(혹시 적게 먹더라도 맛있는 거 먹고 있길 바라!)
오늘 뭐 하든 내가 응원할게,, 화이뜽 🫶
백만큼 사랑해 (*ᴗ͈ˬᴗ͈)*.゚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