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395

작성자LILY|작성시간26.01.14|조회수7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잘 잤어? 💙
행복한 수요일 보내길 바라 ( ˵ •̀ ᴗ •́˵)☆
어제 프롬에서 기다리는 동안 채팅해서 재밌었어〰️
현우가 내가 아직 깨어 있을 때 와줘서 정말 좋았어
시차 때문에 현우가 프롬에 올 때면 대부분 내가 자고 있는데,,
이번에는 타이밍이 맞아서 정말 다행이었어ㅎㅎ
너무 보고싶어,, 매일매일 행복하길 바라 🫶

너무 좋아.. (ˊ̥̥̥̥̥ ³ ˋ̥̥̥̥̥)♥♥

현우는 화장 안 해도 항상 너무 잘생겼어,,
침대 셀카 진짜 최고야! 🙂‍↕️
(근데 위시랑 같이 찍은 언제 올릴 거야? 기대하고 있을게ㅎㅎ)
흠.. 오늘 너무 피곤해서 낮잠을 두 번이나 잤어ㅋㅋ
겨울엔 정말 졸리기 쉽네..
어쨌든 현우도 몸조심해! ヾ( ˃ᴗ˂ )◞✨
푹 쉬고 감기 안 걸리고 비타민도 잘 챙겨 먹어!!
백만큼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