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396

작성자LILY|작성시간26.01.16|조회수15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드디어 금요일이네〰️
이번 주에도 정말 수고 많았어! 🫳🫳
요즘 스케줄이 너무 궁금해.. (˶°ㅁ°)
스포일러로는 부족했어ㅋㅋ 더 알고 싶어!
어쨌든 뭐든 간에,, 기대되고 기다릴게! (ꈍ◡ꈍ)💕
현우♡ㅑ 너 항상 정말 잘하고 있어!
너의 팬인 게 자랑스럽고 항상 응원할게 🖤

난 현우 러버

(현우는 머리 색깔 길이 스타일과 상관없이 언제나 잘생겼지)
난 금발 머리의 현우가 정말 좋았는데ㅠㅠ
다시는 그런 모습을 볼 수 없을 것 같아서 (·•᷄‎ࡇ•᷅ )
그래서 백발! 나도 정말 좋아할 것 같아! 🤍
내가 제일 좋아하는 머리색은 풀메자 금발이랑 사랑가 회색인데,,
밝은 색이 현우한테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 ✨

냥냥멍멍 💓

토론토에 눈보라가 몰아쳐서 정말 힘든 하루였어ㅜㅜ
눈이 너무너무 많이 와서 무릎까지 쌓였어..
혼자서 눈을 치웠더니 온몸이 쑤셔!! 😭
그래도 혀누야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 ⋆˚꩜。
백만큼 사랑해 🌈
(위시랑 같이 찍은 틱톡 영상 진짜 좋았어..)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