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 오늘 잘 지내? 💕
며칠 전 프롬 라이브에 와줘서 너무 고마워 ٩(^ᗜ^ )و ´-
정말 재밌게 봤어.. 한 시간 넘게 방송한 건 정말 꿈만 같았어..
근데 와 너무너무 잘생겼었어ㅠㅜ
이번 라이브가 네가 한 라이브 중에 제일 잘생겼던 것 같아.. 🧡
맛있게 먹는 모습 보니 좋네〰
(예준이도 유튜브 라이브를 했는데,,
공백기였음에도 불구하고 애들을 볼 수 있어서 진짜 좋았어!
이번 주말에 엄청 많이 먹었어 (๑'ᵕ'๑)⸝*
토요일에 내 언니랑 같이 놀았어! 😼
점심으로 한국식 바비큐 먹었어,,
저녁으로는 치킨윙을 먹었는데.. 다 너무 맛있었어!
매년 우리 도자기 페인팅 하러 가는데,, 🤲
이번에는 접시에 클로버랑 좋아하는 캐릭터인 야사우사짱을 그렸어
그리고 언니의 강아지 생일이라서 도넛도 사다 줬어! 🩷
너무 귀엽고 작았네.. 이제 3살이야! 𐔌*ˊᵕˋ*𐦯
1월이 진짜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
내 몸 상태도 안 좋고 여러모로 힘들지만,,
그래도 잘 살려고 노력하고 있어! 🥹
현우도 매일매일 즐겁게 보내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바라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됐으니 이번 월요일도 함께 잘 보내자 🩵
백만큼 사랑해~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