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오늘 뭐해? 💚
주말이 너무 빨리 지나갔어.. 행복한 월요일 보내! ₊˚⊹
토요일에 내 언니랑 같이 놀았어〰
한국식 바비큐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 오랜만에 먹었거든..
도자기 페인팅도 했어! 🩶
우리 둘 다 좋아하는 활동이라 매년 페인팅을 하러 가..
이번에는 접시에 네잎클로버랑 내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인
야사우사를 그렸어.. 토끼 너무 좋아 🍀🐰
그림을 그린 후에는 유약을 바르고 가마에서,,
구워야 하니까 다음 주쯤에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날씨가 몹시 추웠다 ⋆˚꩜。
얼마 전에 내 언니의 강아지 3번째 생일이었어! 🥳
축하하려고 도넛을 사줬어ㅎㅎ
우리 저녁으로는 치킨윙도 먹었고..
토요일에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엄청 불렀어ㅋㅋ
긴 하루를 보내고 나서 너무 피곤했지만 결국 푹 잤어!! 😌
오늘 일요일에는 그냥 쉬면서 엄마를 이것저것 도와드렸어 ✴︎˚。⋆
냠냠 ☆⌒(ゝ。∂)
너무 보고싶어! 요즘 잘 지내고 있어? 🥹
요즘 이펙스 콘텐츠 많이 봐서 정말 행복했어 💕
솔직히 지금은 공백기지만 걱정은 안 해,,
애들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해서 푹 빠질 수밖에 없잖아ㅎㅎ
어쨌든 재호♡ㅑ 몸조심하고 밥도 잘 챙겨 먹고 있길 바라!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됐으니 우리 모두 힘내쟈~~
많이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