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398

작성자LILY|작성시간26.01.22|조회수20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마이 아기 고양이이이잉 🤎
너무 보고싶어! 어젯밤 잘 잤어? (ꈍ◡ꈍ)
오늘 아침 6시에 출근해야 해서 진짜 힘든 하루였어ㅜㅜ
(평소엔 9시에 일어나는데..)
회사 행사 때문에 CN 타워에 가야 했어〰
(CN 타워는 서울의 남산 타워처럼 캐나다의 유명한 랜드마크야)

제프가 발 사진 보내줬으니까.. 눈 속에 있는 내 발 사진 올려볼게ㅋ

금요일 날씨는 영하 30~40도까지 내려갈 거야ㅜㅜ
Aㅏ 캐나다 날씨 진짜 심하네.. 너도 추위 조심해! 🥶
아무튼 이렇게 귀여운 사진 올려줘서 고마워! ☆⌒(ゝ。∂)
이번 주에 일이 너무 바빴는데 이펙스 덕분에 버틸 수 있었어! 🖤
새로운 거 볼 때마다 바로 힐링되는 기분이야!

˗ˏˋ Jeff My Cat I Love You ˎˊ˗

오늘 뭘 하든 항상 응원하고 사랑 많이 보낼게! 💕
즐거운 목요일 보내! ٩(^ᗜ^ )و
그리고 몸조심하고 아프지 마!
재호♡ㅑ 너 정말 잘하고 있고 항상 최고만 있기를 바랄게 🩶
사랑해애애애앵~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