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오늘 뭐행? ⊹ ࣪ ˖
뭐 하든 행복한 목요일 보내길 바라! 🩶
오늘은 출근 때문에 아침 6시에 일어나야 했어,,
평소에 9시에 일어나서 진짜 힘들었어ㅜㅜ
CN 타워에서 회사 행사가 있었거든! ヾ( ˃ᴗ˂ )◞
(남산 타워처럼 캐나다의 유명한 랜드마크야..)
내가 타워를 위한 새로운 로고를 디자인했는데,,
창문 같은 데에 붙어 있는 걸 실제로 보니 신기했어 👀
토론토 날씨가 우울했어 🌨️
오늘 눈 때문에 경치가 잘 안 보여서 아쉬워,,
평소엔 타워에서 보는 경치가 정말 아름다운데〰
오늘 토론토는 엄청 추웠는데 금요일에는 더 추워질 거래ㅠㅠ
한국에서 조심하고 따뜻하게 지내고 있기를 바라! 🖤
혀누♡ㅑ 아프지 않게 조심하고 비타민도 꼭 챙겨 먹어!
잘생겼어잘생겼ㅇㅓ
최근에 타몬 군 지금 어느 쪽이라는 애니메이션을 보기 시작했어~
아이돌과 팬에 대한 애니메이션이야.. 🩵
보통 난 애니메이션을 안 보는데 이건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
볼 때마다 이펙스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새삼 느끼게 돼 ✴︎˚。⋆
현우가 내 아이돌이라서 정말 감사해 (⸝⸝•ᴗ•⸝⸝)
아무튼 백만큼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