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399

작성자LILY|작성시간26.01.24|조회수20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이! 해피 에이든 데이〰
우리 둘 다 정말 힘든 금요일을 보냈죠.. 그렇죠..
오늘 피부과에 다녀왔어 😾
(자세한 이유는 비밀이야..)
원래는 상담만 받으러 간 거였는데,,
갑자기 수술까지 해야 했어?! ⋆˚꩜。
전혀 마음의 준비가 안 되어 있었어 🫩
수술받는 내내 울고 떨었어.. (˃̣̣̥ᯅ˂̣̣̥)
마취 주사를 맞았는데도 꿰매는 느낌이 남아서 너무 아팠어ㅜㅜ

그런데도 난 출근해야 했어ㅡㅡ

Aㅏ 진짜.. 오늘 완전 힘들었어.. 제프도 마찬가지고..
사랑니 발치 후 회복하는 동안 통증이 심하지 않길 바라! 🖤
재호♡ㅑ 더 조심하고 몸조심해! ૮ ⸝⸝o̴̶̷᷄ ·̭ o̴̶̷̥᷅⸝⸝ ა
(사실 몇 년 전에 아래쪽 사랑니 두 개는 뽑았는데,,
위쪽 사랑니는 아직 남아있어..) 🫠
나도 내일 치과에 가야 해..
충치가 없었으면 좋겠는데.. 제발!!

고양이가 아니라고 말하지만 고양이에 대해서는 굉장히 진지하다.

아무튼 얼마 전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인 야사우사
일러스트레이터분께 초상화 아이콘을 의뢰했었어! ✍️
드디어 파일을 받았는데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 🥺
내 모습을 정말 잘 담아낸 것 같아,, 진짜 나랑 똑같아~
몸이 아프긴 하지만 이렇게 귀여운 그림을 받아서 넘 행복해 (ꈍ◡ꈍ)
암튼 좋은 하루 보내! 🩷
많이 사랑해 (안아) ₊˚⊹ ᰔ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