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해피 예준이 데이ㅋㅎ
음.. 나 오늘 진짜 힘들어.. 많이 고생했어.. (•́ ᴖ •̀)
원래 피부과 상담하러 가기로 했었는데,,
갑자기 수술을 해야 했어! 😵
오늘 할 줄은 전혀 몰랐어서 마음의 준비가 전혀 안 되어 있었어ㅠ
마취 주사를 맞았는데도 모든 게 다 느껴져서 계속 울고 떨었어..
지금도 실밥이 아파.. 내일이면 괜찮아지겠지? ( ˃̣̣̥⌓˂̣̣̥ )
아니 근데 현우 진짜 귀여워 🫶🫶
힝.. 수술 후에도 출근해야 했어ㅜ
하지만 오늘 현우를 두 번이나 봐서 너무 행복했어! 🧡
프롬 라이브에 와줘서 정말 고마워! ꒰՞ɞ̴̶̷̥⩊ɞ̴̶̷̥՞꒱⸝꙳.⋆
그리고 커버곡! 드디어 나왔네!
목소리 진짜 좋다.. 너무 잘했어! 😚
(현우한테 칭찬 많이 해 주자! 예예~)
내 프롬 채팅방 배경도 야사우사
얼마 전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인 야사우사를
그려주신 일러스트레이터분께 초상화 아이콘을 의뢰했었어 🐰
드디어 파일을 받았는데.. 나랑 정말 닮아서 너무 마음에 들어! ₊˚⊹
아무튼 오늘 뭐 하고 있든,, 화이뜽화이뜽! 🖤
따뜻한 토요일 보내길 바라!
백만큼 사랑해〰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