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00

작성자LILY|작성시간26.01.27|조회수7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400번째 편지양 ❤️
이렇게 많은 편지를 썼다니 믿기지가 않아ㅎ
421번째〰 그리고 500번째 편지까지 고고!
재호♡ㅑ 너무 아낀당,, 우리 오래오래 함께하쟈 (ꈍ◡ꈍ)
그리고 에이든이 생일 라이브에 함께해줘서 고마워! ♬⋆.˚
근데 솔직히 생일 라이브는 솔로로 진행된다니 좀 아쉬워ㅜㅜ
적응하려고 노력하겠지만 정말 슬프다.. 🥺

벌써부터 그룹 라이브 그리워 ૮ ⸝⸝o̴̶̷᷄ ·̭ o̴̶̷̥᷅⸝⸝ ა

음.. 주말 진짜 힘들었어ㅠㅠ
(힝힝) 충치 두 개나 치료해야 했고,,
게다가 토론토에 또 폭설이 왔어.. (ᵕ•_•)
거의 80cm나 되는 눈을 치워야 했지.. 🇨🇦
아무튼 재호야~ 요즘 푹 쉬고 있길 바라 🖤
그리고 사랑니 구멍도 빨리 낫길 바랄게ㅋ
행복한 화요일 보내,, 화이팅 ✶⋆.˚
많이 사랑해 ٩(ˊᗜˋ*)و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