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이! 400번째 공카 편지〰
3일 동안 못 썼는데 왠지 더 오래된 것 같아ㅎ
현우 잘 지냈으면 좋겠어! 💕
벌써 1월 마지막 주네..
우리 같이 남은 날들 잘 보내자 ☆⌒(ゝ。∂)
음.. 수술 후 회복하느라 정말 피곤해..
진통제를 먹어야 하는데도 실밥이 아직도 너무 아파ㅜㅜ
그리고 토론토에 엄청난 눈보라가 몰아쳐서 또 눈을 치워야 했어,,
거의 80cm나 쌓여서 몇 시간이나 걸렸어 (·•᷄ࡇ•᷅ )
(사실 눈 치우는 게 내 봉합 부위에 안 좋을지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해야 했어.. 부모님은 나이가 많아서 도와줄 수 없어) 🫠
아무튼 혀누♡ㅑ 따뜻한 화요일 보내! 🖤
백만큼 사랑해 ꒰՞ɞ̴̶̷̥⩊ɞ̴̶̷̥՞꒱⸝꙳.⋆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