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01

작성자LILY|작성시간26.01.29|조회수16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이! 어젯밤 잘 잤어? 🖤
요즘 너무너무 보고싶어 (˃̣̣̥ᯅ˂̣̣̥)
지금은 아직 이른 시간이지만,,
어제 너의 생일 이벤트 준비를 시작했어 🫶🫶
갑자기 사랑이 솟구쳐서 뭐라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거든ㅎ
틈틈이 디자인 작업을 하고 있는데 너무 재밌어! ٩(ˊᗜˋ*)و
작년에는 시간이 부족해서 아무것도 준비 못 했는데,,
그래서 올해는 재호에게 내 사랑과 고마움을 보여주려고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

완전 귀여워 ✨🪽

커버 진짜 기대돼.. 노래 궁금해 ヾ( ˃ᴗ˂ )◞ • *✰
작년에 네가 Angel Baby 커버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었지..
정말 네가 해줬으면 좋겠어.. 너한테 너무 잘 어울릴 거야! 🎶
망곰이가 올리브영이랑 콜라보한 새 상품들 봤어? 💛
아기천사 망곰이 진짜 재호랑 똑같아 보여ㅠ
(한국에 살았으면 좋겠다.. 다 사주고 싶은데..)
어쨌든 오늘 택배를 받아서 기분이 좋았어! 🍮
에이든이 닮은 토끼가 달린 푸딩 모양 램프를 샀어ㅋㅋ
암튼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 (๑'ᵕ'๑)⸝*
I Love You So Much!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