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 어젯밤 잘 잤니? ✶⋆.˚
컨디션 안 좋다니 너무 안타깝다ㅜㅜ
오늘은 좀 괜찮아졌어? 현우야 힘내.. 🧡
빨리 나았으면 좋겠다! ૮ ⸝⸝o̴̶̷᷄ ·̭ o̴̶̷̥᷅⸝⸝ ა
(음.. 내 컨디션도 별로 나아진 거 없어,,
실밥도 아직 아프고 약도 계속 먹고 있어ㅋ)
우리 둘 다 건강하길 진심으로 기도하고 있어ㅜㅜ
More cuter, sweeter, stronger (⸝⸝σ̴̶̷̥́ ₃σ̴̶̷̀)⸝☆.*
오늘 추천곡은 키키이의 언더독스〰
(사실 앨범 전체가 다 마음에 들어,,
이렇게 많은 곡이 마음에 든 건 정말 오랜만이야)
아무튼 오늘 뭐 할 계획 있어? ( •͈૦•͈ )
뭐든 간에 따뜻하고 화창한 하루 보내길 바라! 🖤
가능하면 푹 쉬고 무리하지마! ⋆˚꩜。
몸조심해.. 오늘 하루도 응원할게! (복복복)
백만큼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