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오늘 잘 지내?
드디어 2월이야! ٩(ˊᗜˋ*)و ₊˚⊹
지난달에도 수고 많았어 (쓰담쓰담) 🖤
이번 달엔 더 건강하게 지내쟈〰
사실 난 지금 1월 31일이고 조금 아파,,
하지만 내일은 꼭 나아서 새 달을 잘 시작할 수 있을 거야ㅎㅎ
재호가 2월에는 더 행복했으면 좋겠어! (˶˘ ³˘(´͈ ᵕ `͈˶) 💕
오노추 404 (New Era) .ᐟ.ᐟ ♡
어쨌든 스페셜 영통 봤어.. 진짜 갑작스럽네
자주 못 보더라도 내가 항상 널 응원하고 있다는 거 알아줘?! 🥺
내 마음은 절대 변하지 않을 거야 (ꈍ◡ꈍ)
친구들과 재호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때면 언제나 너무 행복해ㅋ
(다음 컴백이랑 콘서트 언제 할지 궁금하네,,
너무 보고싶어! 얼른 한국에 가서 너 보고 싶어..) 🫶🫶
아무튼 오늘 하루 잘 보내! ଘ(੭*ˊᵕˋ)੭
많이많이 사랑해~~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