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안뇽! 오늘 어때? 잘 지내?
건강이랑 몸 상태 좀 나아졌으면 좋겠다 ⋆🍀˚ ༘
드디어 2월이 왔네〰
1월 한 달 동안 정말 수고 많았어! (복복복)
이번 달에는 현우이 건강이 더 좋아지길 바라고,,
우리 모두 건강하게 지내쟈! (*´▽`*)🖤
(사실 나 지금 아직 좀 아픈데.. 내일이면 얼른 나아질 거야?)
시차 때문에 나한테는 지금 아직 1월이야ㅋㅋ
너무 보고싶어~ 다음 앨범은 언제 나올까 궁금해 ⋆˚꩜。
그냥 콘서트 기다리고 있어,,
한국에 돌아갈 핑계가 생겼거든 💭
암튼 날씨가 추워서 요즘 별로 하는 게 없네..
2월에는 좀 더 생산적인 시간을 보내야겠어 (ᵕ • ᴗ •)
현우의 2월이 매일매일 보람찬 달이 되길 바라!
어쨌든 따뜻하고 밝은 2월 첫날 보내길 바라 🧡
몸조심하고 밥 잘 챙겨 먹고 있어!
백만큼 사랑해 ⊹ ࣪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