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03

작성자LILY|작성시간26.02.04|조회수16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너무너무 보고싶어ㅠㅜ
어떻게 지내? 잘 지내길 바라 ࣪⋆🩷˚ ༘
요즘 동물의 숲을 엄청 하고 있어! 🤣
새 업데이트가 있어서 퇴근 후에 내내 이 게임만 하고 있어ㅋ
흐흐 완전 재밌어〰 ٩(ˊᗜˋ*)و
이펙스 로고도 만들었어! ☆⌒(ゝ。∂)
어떻게든 이펙스를 넣으면 모든 게 더 재밌어지는 것 같아!

검은 고양이 인형.. 너야 🐾

솔직히 말하면 이펙스 좋아하는 것 말고는 취미가 별로 없어;;
공백기가 좀 힘들긴 하지만,,
동물의 숲으로 극복할 수 있을 것 같아?! 🥲
어쨌든 너의 커버랑 브이로그 기다릴게.. 💕
다른 멤버들 영상도 너무 좋아서 제프가 뭘 할지 정말 기대돼~
아무튼 행복한 수요일 보내! 𐔌*ˊᵕˋ*𐦯
(물론) 항상 네 생각을 하고 있어! 🩵
많이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