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03

작성자LILY|작성시간26.02.04|조회수17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안뇽! 너무 보고싶엉 ( ˃̣̣̥⌓˂̣̣̥ )
요즘 잘 지내고 있길 바라?! 💕
진짜 오랜만에 연락하네ㅋㅎ
최근에 네가 프롬에 올 때마다 난 항상 자고 있었지ㅠㅜ
시차 때문에 너무 힘들고 아쉬어,, 실시간으로 얘기하고 싶어!
현우♡ㅑ 항상 네 생각을 하고 있엉.. 🥺🖤
따뜻한 하루 보내! 맛있는 거 많이 먹어! ✶⋆.˚

마이멜로디 모자 썼어,, 왜 포차코는 없지

최근에 다시 동물의 숲 시작했어! 😆
새 업데이트가 있어서 요즘 쉬는 시간 다 이 게임만 하고 있어ㅋㅎ
일하기 진짜 싫어,, 그냥 게임만 하고 싶어 ૮ ⸝⸝o̴̶̷᷄ ·̭ o̴̶̷̥᷅⸝⸝ ა
오늘은 이펙스 로고 만들었어 흐흐 ✍️
이펙스가 들어가면 뭐든지 더 재밌잖아?! ◝(ᵔᗜᵔ)◜
아무튼 백만큼 사랑행 ࣪⋆🩷˚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