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04

작성자LILY|작성시간26.02.06|조회수17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잘 지내?
드디어 금요일이네〰 이번주 너무 수고많았어 ⋆˚꩜。
(오늘 스케줄도! 미리 말해줄게! 정말 수고했어) 🖤
오늘 칭찬 많이 받길 바라~ 현우 최고ㅇㅑ
어쨌든 너의 컨디션이 많이 좋아졌길 바라고,,
불편한 점은 없었으면 좋겠어.. 🍀
혀누야 건강 잘 챙기고 아프지말구.. ૮ ⸝⸝o̴̶̷᷄ ·̭ o̴̶̷̥᷅⸝⸝ ა

쥐.. 햄스터.. 모두 김현우 ₍ᐢ·͈༝·͈ᐢ₎

지난번 편지처럼 나 여전히 열심히 동물의 숲 하고 있어ㅋㅋ
내 숲에 쥐 한 마리가 있는데,, 🌳
운동하면서 역기를 드는 모습이 현우를 떠올리게 하더라ㅎ
아무튼 날씨 조심하고 따뜻하게 지내! ٩(ˊᗜˋ*)و
오늘 힘내자 화이뜽 고고고!
백만큼 사랑해 ࣪⋆🧡˚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