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04

작성자LILY|작성시간26.02.06|조회수19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어젯밤 잘 잤길 바라〰
드디어 금요일! 미리 말해줄게,, 오늘 영통 수고많았어 💕
(너무 보고싶어.. 다시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당ㅜㅜ)
최근에 친구들이랑 릴리스 이벤트에 대해 얘기했는데,,
우리가 마지막으로 만난 지 벌써 두 달이나 됐다는 게 믿기지 않아..
재호♡ㅑ 빨리 다시 만나고 싶어!!!! (˃̣̣̥ᯅ˂̣̣̥)
어쨌든.. 건강 잘 챙기고 있길 바라 🖤
감기 조심하고 아프지 마 ✶⋆.°

이펙스 좋아ㅎㅐ.. 넹 (*´▽`*)

지난 편지에서 말했듯이,, 나 아직도 동물의 숲 하고 있어ㅋ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계속 하고 있네.. 🌀🌀
그리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쇼 Superstore 다시 보기 시작했어!
제프라는 등장인물이 있어서 볼 때마다 네 생각이 나네ㅎ
(근데 걔는 대머리잖아ㅋㅎ)
아무튼 따뜻한 하루 보내! 🩷
많이많이 사랑행 (*ᴗ͈ˬᴗ͈)*.゚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