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어젯밤 잘 잤길 바라〰
드디어 금요일! 미리 말해줄게,, 오늘 영통 수고많았어 💕
(너무 보고싶어.. 다시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당ㅜㅜ)
최근에 친구들이랑 릴리스 이벤트에 대해 얘기했는데,,
우리가 마지막으로 만난 지 벌써 두 달이나 됐다는 게 믿기지 않아..
재호♡ㅑ 빨리 다시 만나고 싶어!!!! (˃̣̣̥ᯅ˂̣̣̥)
어쨌든.. 건강 잘 챙기고 있길 바라 🖤
감기 조심하고 아프지 마 ✶⋆.°
이펙스 좋아ㅎㅐ.. 넹 (*´▽`*)
지난 편지에서 말했듯이,, 나 아직도 동물의 숲 하고 있어ㅋ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계속 하고 있네.. 🌀🌀
그리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쇼 Superstore 다시 보기 시작했어!
제프라는 등장인물이 있어서 볼 때마다 네 생각이 나네ㅎ(근데 걔는 대머리잖아ㅋㅎ)
아무튼 따뜻한 하루 보내! 🩷
많이많이 사랑행 (*ᴗ͈ˬᴗ͈)*.゚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