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05

작성자LILY|작성시간26.02.08|조회수23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 바보〰 행복한 일요일 보내 🩷
오늘 너무 피곤해ㅠ 너무 일찍 일어났거든..
(평소 주말엔 정오까지 자는데 말이야ㅋ)
근데 오늘은 친구랑 놀았어! ٩(^ᗜ^ )و ´-
토론토가 완전 추웠어,, 체감온도는 영하 30도쯤 되는 것 같았어ㅜ
진짜 밖에 오래 있을 수가 없더라.. 🥶
한국에서 따뜻하게 지내고 있길 바라! (๑'ᵕ'๑)⸝*

피자랑 팬케이크 먹었어 𐔌*ˊᵕˋ*𐦯

설날이 다가오니까 나 자신에게 선물로 블라인드 박스를 사줬어!
쿠로미가 제프를 떠올리게 해서 갖고 싶었는데,, 🖤
위시 미 웰이 나왔어!! 다윗이 나왔네ㅋㅋ
흠.. 올림픽은 안 보고 있지만,,
트위터에서 올림픽 관련 트윗 보는 건 좋아해 ☆⌒(ゝ。∂)
난 캐나다에서 태어났으니까 캐나다인이라는 게 엄청 자랑스러워ㅎ

오노추 .ᐟ.ᐟ I Choose You - f5ve ✨

아 셀카 올려줘서 정말 고마워! .·°՞(≧□≦)՞°·.
진짜.. 데님 재킷 입은 모습 너무 잘생겼어.. 심쿵해 죽겠어! 🩵
그리고 다윗이 브이로그에서 너의 목소리 들으니 너무 좋았어~
다음엔 재호 영상 올라오길 기대해 ⋆˚꩜。
암튼 좋은 하루 보내! 💕
많이 사랑ㅎㅐ (쓰담쓰담)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