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05

작성자LILY|작성시간26.02.08|조회수14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해피 선데이〰
주말 잘 보내고 있길 바라! 🧡
오늘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추운 날씨 조심행! ( •̯́ ₃ •̯̀)
(토론토는 체감온도가 영하 30도 같아;;)
암튼 다윗이 브이로그에 현우가 나와서 너무 기뻤어!
현우를 보면 항상 기분이 좋아져ㅎㅎ
덕분에 금요일 근무를 잘 해낼 수 있었어 (*´▽`*)✨

냠냠 ࣪⋆🍽️˚ ༘

오늘은 친구랑 놀았어! (ꈍ◡ꈍ)
우라 피자 그냥 OK.. 근데 블루베리 팬케이크 진짜 맛있었어! 🫐
그리고 설날이 다가오니까 나 자신에게 주는 선물로
블라인드 박스를 하나 샀어! 시즌 축제 테마였어(?) ⋆˚✿˖°
위시 미 멜이 나왔어! 다윗이 나왔어ㅋㅋ
아무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
백만큼 사랑해 ☆⌒(ゝ。∂)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