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ঌ 182 ໒꒱
오빵아♥
윤슬이야앙
오늘도 쫀하루 보냈어??
오늘 우리 오하아사 1등이잖아!!!!!👉🏻💞
난 오늘 갑자기 여행 가게 돼가지고.. 강원도를 다녀왔답니당
오늘 놀러 가려면 공부량을 채워놔야 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무수면 여행이었어🫰🏻 ㅎ.ㅎ 하아……
숙제하다가 시계 봤더니 윤슬시길래!!!!! 찌금
예왕시는 놓쳤어🙂↕️ 아니 그리고 어제 숙제하면서 지우학을
봤거든..? 사실 귀신 같은 공포영화는 잘 보는데 이런 괴물..?
먼가 이런거는 좀 무서워서 안보거든?? 근데 이게 너무 재밌어
보이는거야ㅠㅠ 그래서 봤지!!!
응. 역시 무서웠어.. 하ㅜㅜㅜ 괜히 봤어
라고라기엔 무서워하면서 재밌게 봄🤯
진짜 온조 아버지 물렸을때부터 오열함 너어무슬퍼요🙂↕️ㅜ.ㅜ
암튼 다 봤는데도 할 일이 남아서ㅎㅎㅎ 웰컴투 삼달리도 봤거든?
근데 자꾸 보다가.. 좀비 나올 것 같아서 무서웟슴
아닐 거 알지만서도 괜히 불안해가지고..ㅜ
암튼 일어나서 준비하고~ 맥모닝 머것습미다.
김밥 먹으려고 했는데 맥도날드 불이 너무 환하게 켜져 있어서
안 먹을 수가 없었슴ㅜㅜ 암튼 맥도날드 오랜만에 머겄구🫰🏻
휴게소에서 라면도 머금. 🐷💕 ㅎ헤
맛있는게왜이렇게많을까?🤷🏻♀️
📍델피노 더엠브로시아
카페가 통창인데 앞에 설악산 뷰가 짱조아..
사람 짱많앗어😔ㅜㅜ 아니 근데 저거 음료 비워져있는
이유가 있어!!!!!
원래 우리가 저 산 뷰랑 가장 먼 맨 뒤쪽에 앉아 있었단 말야
근데 여기 앞에 자리가 딱 비어있는 거 있지 ·ࡇ·
이게 오하아사 1등의 권력
그래서 엄청 신분상승함 👀
우리자리가 딱 사진 스팟이더라공🧎♀️
그리구 안목해변을 갔어!!!
진짜 바다 너무 파랗고 예뻤어ㅜㅜㅜㅜㅜㅜㅜㅜ
근데 소품샵 이름이 안목 in 윤슬인 거 있지?!??!
가서 구경했는데 귀여운거 너무 많았어ㅜㅜㅜㅜ
지갑 또 추워질 뻔ㅎㅎ
야무디게.. 바다도 들어갔어요 (?)
아니 근데 오늘 날씨 너무 좋은거야!!!
춥긴 했는데 죽을 것 같진 않앗슴 ㅎ히
근데 바람은 진짜.. ㄴㅁ 많이 불었어
그.. 도깨비 촬영지도 갔는데.. 어디더라😔 몰르겟슴
근데 여기 2년 전에도 왔단 말야!!!
친오빠가 저 카페에서 그림 그렸는데 올 해도 그리고 싶다고 해서
또 갔서💓
근데..
미대생과 외고생이 바다 앞 예쁜 카페에 가면 뭐 하는지 알아?
미대생은 그림 그리고 외고생은 공부함
엄마 : 하……………………………………………………….
오빠 앤 나 : 히히
회 덮밥을 머것서
처음 먹어봐!!!!!!!!!!!!!!
근데 진짜 누무 맛있어서ㅜㅜㅜ 싹싹긁어먹음
내 인생 한 끼에 야채 이렇게 많이 먹은 적 처음이당
암튼 •ㅇ♡
예앙이 오늘도 고생 많았따
난 놀러 갔다 온 뒷감당..을하러ㅜ.ㅜ 다시 가볼께
내일도 힘내쟈 뺘뺘💕🫰🏻
오빠가 하는 건 다 응원해!!!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