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06

작성자LILY|작성시간26.02.11|조회수16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 잘 지냈어? 💙
요즘 좀 아팠는데 오늘은 괜찮아졌어!
Aㅏ 난 항상 어딘가 아프네;;
현우야 건강 잘 챙기고 있길 바라 ଘ(੭*ˊᵕˋ)੭*‧₊˚
흠,, 새 그룹 브이로그 너무너무 좋았어〰
애들이 앞으로 더 자주 같이 영상 찍으면 좋겠다.. 📹
팬파티랑 릴리스 이벤트 진짜 재밌었어ㅠㅜ
벌써 두 달이나 지났네.. 믿기지 않아..
우리가 다음에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지 정말 궁금해 ૮ ⸝⸝o̴̶̷᷄ ·̭ o̴̶̷̥᷅⸝⸝ ა

완전 보고싶다!!!! 💦💦

사실 내 여권이 몇 달 후에 만료돼,,
애들이 무슨 소식이라도 발표할까 봐 빨리 갱신해야 해ㅎ
다음에 한국에서 콘서트(?) 하면 꼭 너한테 달려갈게 🖤
아무튼 오늘 뭘 하든 응원할게~ 화이뜽!
그리고 미리 말하는데 오늘도 수고했어 (복복뷱)
백만큼 사랑해 ꒰ᐢ. .ᐢ꒱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